김관영 도지사가 올해 첫 현장행정으로 스마트공장 구축기업을 방문했다.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도내 중소기업 현장행정의 시작점으로 4일 제너럴바이오(주)(대표 서정훈)를 방문했다.
부안군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위해해충의 서식 기간이 다양해짐에 따라 동절기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안고원몰 진안군 대표 관광지인 마이산 북부 내 체험상품으로 진안홍삼스파이용권 및 명인명품체험상품을 기간 내 20% 할인 판매한다.
임실군이 농기계 임대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사업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
남원시는 외국인 주민의 지역사회 정착에 도움을 주고자 6개 국어로 제작된 「다국어로 보는 생활민원 안내」 책자를 배포했다.
스마트관광도시 남원의 캐릭터인 ‘향이·몽이’가 상표권 출원 완료로 본격활동 시작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전략적·적극적인 투자활동을 유치해 지역경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익산시가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인 2023년‘청년도전지원사업’ 성과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고 밝혔다.
군산예술의전당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등생부터 청소년까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트래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군산 수산물종합센터가‘전통시장 디지털화 촉진을 위한 상생협약’의 대상으로 선정되어 1월 4일(목) 공공와이파이 설치 착공식을 가졌다.
무주군 최북미술관(관장 황인홍)이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한 ‘2023년 공립미술관 평가인증’을 통과했다.
완주군 방문객이 2,000만 명을 넘어섰다. 전북 최고의 증가율이다.
정읍시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취업준비생과 대학교 신입생들에게 100만원(장학금· 직지원금)을 지급한다.
전주시는 에코시티 2단계 도시개발사업 지역을 왕래할 시민들의 불편을 없애기 위해 신규 2개 도로 구간에 도로명을 부여했다.
고창군의 싱크탱크 역할을 해낼 ‘(재)고창식품산업연구원’ 개원식이 열렸다.
순창군이 전문체육의 균형발전과 스포츠 진흥을 위하여 추진한 순창군청 소속 실업팀인 여자 소프트테니스팀을 창단했다.
순창군이 여름철 섬진강댐 방류 시 상습 침수로 마을이 고립되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동계면 장군목‘진입도로 개설사업’ 착공에 들어갔다.
최영두 신임 부안군 부군수가 지난 2일 직원 상견례를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장수군은 2일 2024년 청소년 꿈키움 바우처 카드 포인트 상반기분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