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중분위에 상정되어 심의중인 동서도로와 군산새만금신항 방파제 관할권 사수를 위해 27개 읍면동 순회 설명회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임상규 전북도 행정부지사가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군산시의 산사태 취약지역 현장과 대응 태세를 점검했다고 밝혔다.
]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지역 연계 프로그램과 도내 시·군 곳곳에서 활약할 자원봉사자들이 발대식을 갖고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완주군이 지속되는 호우경보 발령에 따라 응급복구를 신속히 추진하면서도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완주군 용진읍에 거주하는 1인 청장년 중증장애인 가구의 주택이 주거환경개선 봉사를 통해 이동이 편리하도록 바뀌었다.
완주군이 모기, 파리 등 감염병 매개 해충으로부터 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집중 방역소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지난 7월 14일부터 지속된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룰 예방하기 위해 재난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전 기능이 총력 대응 하고 있다.
군산시는 17일 리튬종합소재기업인 ㈜하이드로리튬·㈜리튬포어스의 초고순도 수산화리튬 및 탄산리튬 제조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읍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의 첫 공연으로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Wind Again’공연을 선보인다.
정읍시가 반려동물의 복지향상을 위해 반려동물 영업장 지도점검에 나선다.
전주시가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여 청년이 찾아오고 머무르는 전주를 만들기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거주할 수 있는 맞춤형 임대주택을 공급키로 했다.
연일 이어진 폭우로 전주 시내 곳곳에 피해 현장이 발생한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이 피해지를 잇단 찾으며 신속한 복구와 피해회복을 약속했다.
전주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집중호우로 인해 일시 대피한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건넸다.
무주군은 “나운채 조형도예전”이 오는 26일까지 무주예술창작스튜디오 칠연전시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무주군은 반디누리작업장이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으로부터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arrier free)’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부안군 가족센터는 경상북도 경주시 일대에서 위기가족예방지원 『우리가족 온도 UP!』 가족캠프를 갖고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진안군이 여름철 동안 판매되는 주요 농산물을 대상으로 잔류농약 검사를 실시한 결과 안전하다는 결과를 얻었다.
임실군이 자활사업 활성화를 위한 관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임실군이 여름철을 맞아 목장형 유가공업체의 유제품 품질 강화를 위하여 작업장 위생점검 및 현장 컨설팅을 진행했다.
임실군이 연일 이어지는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복구와 재난대책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