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수산자원 증식 및 친환경 생태계 보전을 도모하고자 건강한 쏘가리 치어 1만미를 천천면 일대 하천에 방류했다.
장수군 뜬봉샘 생태공원 생태연못에 천연기념물인 남생의 새 둥지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임실N치즈축제가 올해는 더 풍성하고 더 차별화된 군민참여형 축제로 개최될 전망이다.
「2022년 하반기 공공재정환수법」 이행실태 점검 결과, 남원시는 환수 보조금 12억 2천만원으로 전국 기초 자치단체 가운데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군산시 농업기술센터가 일손 부족을 겪는 양파농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관영 도지사는 취임 1주년을 맞아 앞으로 표면적인 변화가 아닌 새로운 리더십과 패러다임으로 역동적인 변화의 길을 개척해 나갈 도정운영방향을 내놓았다.
김관영 도지사가 금융중심지 지정과 금융산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초청 특강과 토론 등 직원들과 함께 공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완주군의회가 제9대 완주군의회 개원 1주년을 기념해 화산면 춘산리 예곡마을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에 나섰다.
완주군이 남북 평화를 위해 나선다.
완주군이 도내 지역에서 화상병이 발생함에 따라 감염여부 전수조사를 위한 정밀예찰 등 현장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완주군 비봉면이 축구 국가대표만 3명을 배출해 주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관영 도지사는 민선8기 정책 보물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주민들을 만나 지역의 미래 먹거리를 위한 해법 찾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주완산경찰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주완산서초등학교에서 스쿨존 교통사고 ZERO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2023년 정읍내장산 그란폰도 전국 자전거 랠리 대회가 정읍시, 순창군, 임실군 일대 코스를 무대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27일 정읍시 소성면 일대에서 농촌봉사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여름철 집중호우와 태풍 등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빈틈 없는 대응태세를 확립해줄 것을 주문했다.
전주시와 전주완산경찰서가 합동으로 전주한옥마을 일원에서 전동차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전수칙 준수 계도 및 단속을 실시했다.
드론 실증도시인 전주시가 수소연료전지 드론을 활용해 산불 예찰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됐다.
전주시가 월드컵경기장 인근에 육상경기장과 야구장을 옮겨 짓는 사업의 첫 삽을 떴다.
전주시가 돌봄 가족이 없거나 가족이 있어도 병원에 함께가기 어려운 거동 불편 노인들에게 병원 동행은 물론 귀가까지 함께하는 사업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