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2024년을 천만관광 임실 실현의 해로 정하고, 전 분야에 걸쳐 속도감 있는 현안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최훈식 장수군수가 제6차 국도·국지도 5개년 건설계획에 장수군이 신청한 사업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고 있다.
남원시청소년수련관은 고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2023 청소년활동 어워즈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남원시(시장 최경식)는 오는 11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주 경기장에서 시민체육화합한마당을 성대하게 개최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2023년 김제시 시민기록물 전시회 ‘마을의 기억, 김제의 기록이 되다’를 개최한다.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익산시 편이 오는 12일 낮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한다.
익산시와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 진흥원은 ‘인베스트 코리아 서밋 2023’에 참가해 국내 유일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홍보에 나섰다.
군산시가 오는 20일부터 고등학생에 대한 시내버스 무상교통을 시행한다.
군산시는 해양수산부‘2023년 유통단계 위생안전 체계 구축사업(수산물 저온·친환경 위판장 현대화)’공모에 군산시수협 비응항위판장이 최종 선정됐다.
전라북도 보건환경연구원은 올 가을(10월) 도내에서 채집한 진드기에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바이러스가 검출됐다고 8일 밝혔다.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 ‘아띠’ 청소년운영위원회가 ‘2023년 전라북도 청소년활동어워즈’ 시상식에서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완주군이 2023년 국내 최고 여행지 ‘핫 플레이스’로 3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정읍시는 9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2024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신청·접수를 받는다.
새만금 정상화를 촉구하는 전북도민들의 목소리가 국회 앞에서 울려 퍼졌다.
전주시는 동문헌책도서관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작가 초청 특강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전주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체험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전주지역 50+세대 시민들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민선8기 핵심사업인 왕의궁원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고, 국제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일본 출장길에 올랐다.
전주시 미래 농업을 선도할 청년 농업리더 20명이 새롭게 탄생했다.
부안군은 침체된 마을공동체를 회복하고, 줄포 브랜드 발굴을 통한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제1회 줄포우워니마을축제’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