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익산교육문화회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 운..
교육

익산교육문화회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 운영

기동취재팀 기자 입력 2022/10/21 11:19
도서 전시 및 작가 강연 마련… 오는 28일 허아성 작가와의 만남

↑↑ 익산교육문화회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 운영
[굿모닝전북=기동취재팀]산교육문화회관은 10월부터 12월까지 2022년 하반기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은 매월 주제에 맞는 도서 전시와 작가 강연 등이 운영되는 사업으로 올 상반기에도 큰 호응을 얻었다.

10월은 ‘살아온 지구, 살아갈 환경’이란 주제로 도서 전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8일에는 `아름다운 우리 섬에 놀러와`의 저자인 허아성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주제와 연계된 독서문화 행사로 29일에‘얼쑤(Earth守)! 팥찜질팩 만들기’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을 마련한다.

11월에는 ‘나는 나답게, 너는 너답게’, 12월‘해피 크리스마스 도서관’을 주제로 `일주일 왕따`의 저자 최은영 작가, `붉은 무늬 상자`의 저자 김선영 작가, `산타를 믿습니까?`의 정은주 작가, `두더지의 소원`의 저자 김상근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한다.

또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행복을 주는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김형대 관장은 “2022년 마무리를 앞두고 우리 회관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뜻깊은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추억이 새겨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