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영이)는 20일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소속 임원 등 6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주시 여성 지도자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주시가 마이스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섰다.
전주지역 23개 초·중·대학교에서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농업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19일 전주에서 열린 저자와의 대화에서 “인간 조국, 시민 조국으로 찬 바람 부는 험한 들판을 묵묵히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무주군은 오는 23일까지 무풍 사과 단지에서 사과 꽃 나들이 체험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무주군은 20일 국가예산 신규 사업 발굴 분야별 회의를 열고 군의 발전과 성장 동력을 가져올 현안사업 발굴에 총력을 쏟기로 했다.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총 3부에 걸쳐 ‘해설이 있는 월드 댄스 페스타’ 공연을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부안군은 전북지역 지자체 중 최초로 수소전기자동차 암롤 트럭 청소차 1대를 도입해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진안군은 20일 군 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MOU 체결국 계절근로자 68명에 대한 사전 교육과 농가배치를 실시했다.
진안군은 20일 홍삼한방센터광장에서 치매환자 및 가족, 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한마음 치매극복 건강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진안군은 20일 부군수실에서 관내 산불 상황을 가정한 재난안전통신망(PS-LTE) 훈련을 실시했다.
완주군이 자살예방교육을 활성화하며 생명존중 의식을 고취하고 있다.
전국 동네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소박하고 행복한 삶을 소개하는 KBS <동네한바퀴>가 완주의 숨겨진 매력을 풀어낸다.
완주군이 대자인병원, (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드림스타트 아동 심리검사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장수군 장계면 건강생활지원센터는 20일 ‘우리 함께 걸어, 봄’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장수군이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일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차별은 없이, 기회는 깊이, 행복은 높이’라는 주제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임실군이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4월부터 6월까지 휴일에도 농기계 임대사업소를 운영하는 등 농업인 영농편의를 위해 임대사업 및 농작업 대행 운영에 박차를 가한다.
임실군이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임실N치즈축제의 백미인 천만송이 국화꽃 재배를 본격 시작했다.
남원시(시장 최경식)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온남원공동체 공모사업팀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최초의 여성농악단인 남원여성농악단의 원조 명인들의 공연 ‘舞(무)風(풍)’이 4월 22일(토) 오후 3시 서울남산국악당에서 뜻깊은 공연으로 대중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