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의 공사를 마치고 군산공항이 드디어 재개를 알렸다.
군산시가 오는 13일까지 2023 제11회 군산시간여행축제에 참여할 자원봉사자 116명을 모집한다.
군산시가 서해의 끝섬이자 늘 푸른 섬으로 알려진 어청도의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팸투어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전북 최대 규모의 캠핑·레저 박람회인 「2023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가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개최된다.
‘2023년 전라북도청소년지도자대회'가 청소년지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 세계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전북도가 한국수자원공사와 함께 용담댐 조류경보제 운영지점인 취수탑과 댐 앞 지점 등 녹조 현장을 점검했다.
전북도는 시군 보건소 담당자를 대상으로 『아동의 건강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교육』을 실시했다.
전북도는 전라북도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와 협업으로 전북도청과 임실군청에서 도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전북도는 축제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안전한 축제가 개최될 수 있도록 민·관 합동안전점검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전북지역 대학생들이 완주 청년축제 ‘일맥상통’의 성공을 위해 뭉쳤다.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중하)가 5일 오후 완주군청 문화예술회관에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열었다.
전주완산경찰서는 전주동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읍시가 폐농약, 폐의약품 수거함 배치로 시민 건강과 주변 환경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생활계 유해폐기물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정읍시는‘장명동 각시다리터 우리동네살리기 사업’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2023년 도시재생사업(우리동네살리기)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전주시가 주최 ‘제31회 노인게이트볼대회’가 30개 팀 선수와 게이트볼 동호인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천동 전주시 게이트볼전용구장에서 열렸다.
전주시는 5일 학산숲속시집도서관에서 김은주 캘리그라피 작가를 초청해 ‘시작(詩作), 캘리그라피’ 특강을 실시했다.
책 읽는 도시, 글 쓰는 전주의 정체성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독서문화축제인 ‘2023 전주독서대전’이 새로운 질문이 오가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된다.
전라북도의회(의장 국주영은)는 5일(화) 의원총회의실에서 ‘지방의회의원후원회 관련 정치자금법 개정(안)에 대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장수군장애인체육회는 2023 일본오픈 국제장애인탁구대회에서 장수군장애인체육회 탁구선수단 백영복 선수가 참가해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대한민국 최초로 붉은색(Red color)을 주제로 한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9일 앞으로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