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무주 마을로 가는 축제가 오는 27일 막을 올린다.
무주군이 2023년도 운문산반딧불이 출현 실태조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부안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8일 변산면 소재 사례관리 아동 가정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진안군은 오는 23일(화) 오전 10시 30분 진안문화의 집 마이홀에서「벌룬 카니발」 공연을 개최한다.
..
완주군 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 환경지킴이 캠페인을 벌여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 의식을 고취했다.
장수군 청년협의체가 장수시장에서 개최한 제1회 장수 청년 야시장이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실군치매안심센터가 대한노인회 임실군지회 부설노인대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치매파트너 교육을 실시했다.
군산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미스트롯1 진 송가인이 찾아온다.
군산수산물종합센터가 신축이전 개장하며 서해안 대표 수산시장으로 재탄생한다.
전주시는 ‘2023년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 기간을 맞아 주상복합 신축공사장을 찾아 현장 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전주시는 ‘제2회 전주국제그림책도서전’을 기념해 그림책 전문가와 함께 도서관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전주덕진경찰서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청소년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특별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완산경찰서 외국인치안봉사단과 함께 한옥마을에서 외국인 대상 특별치안활동을 진행하며 마약류 오·남용 예방활동을 펼쳤다.
정읍시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촌일손 돕기에 나섰다.
정읍에서 내장산으로 가는 길목은 두 갈래로 내장산 IC를 거쳐 용산호 쪽에서 가거나 정읍시가지에서 내장호를 지나는 길이다.
정읍시가 농업기술센터 내에 스마트온실을 구축했다.
전북 서해안(고창·부안) 국가 지질공원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됐다.
전라북도와 국민연금공단,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3회 금융 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선이 개최됐다.
전북도가 국토교통부가 실시한 「‘22년 혁신도시 종합발전계획」이행실적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