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시민들이 더 쉽고 편한 도서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9월 3일 제3회 골목상권 드림축제가 전주 덕진동 하가지구에서 시작된다.
전북도가 주몽골한국대사관과 손잡고 몽골 유학생 유치에 나섰다.
전라북도는 지역 물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포럼형 기구인 ‘전북물포럼’의 상반기 운영결과를 공유하는 중간보고회를 했다고 밝혔다.
전라북도-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몽골 울란바토르 노밍 슈퍼마켓 등 3곳에서 몽골 현지인을 대상으로 전북 농축수산식품의 홍보·판촉 활동을 펼쳤다.
완주군의회 성중기 운영위원장이 지난 25일 전라북도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완주군 도서관이 독서 공간에서 문화 공간으로 역할 범위를 넓혀가자 도서관의 인기도 급증하고 있다.
완주군이 사업장 흡연자들의 금연을 돕기 위해 찾아가는 금연이동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
..
전북경찰청은 도내 초등학교 개학철을 맞아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4주간 어린이 교통안전 대책을 중점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주완산경찰서 삼천지구대는 스토킹 범죄의 예방 및 피해자 보호·지원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전개했다.
..
정읍시는 25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소통의 날 행사를 가졌다.
정읍시는 민물고기 어병 발생 사전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찾아가는 어류 이동병원’ 진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정읍시 취업중개센터는 청년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청년구직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전주지역 38개 국공립어린이집의 중간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조직관리 교육 및 연극 관람 등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전주시는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 처리로 민원행정에 대한 시민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인 우수 공무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덕진예술회관과 (사)타악연희원 아퀴가 진행하는 ‘2023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교류공연’이 25일 오후 7시 30분 전주덕진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부안군은 9월 4일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이란 주제로 특강을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