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볼링협회(회장 이영호)는 21일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을 방문하여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완주군이 전라북도 군(郡)단위 최초로 전용서체를 개발해 배포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완주군 홈페이지를 통해 ‘완주대둔산체’와 ‘완주누리체’를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완주대둔산체는 완주의 자연 유산을, 완주누리체는 민선 8기 슬로건인 ‘모두가 누리는
완주군 삼례읍 삼봉지구에 새롭게 문을 연 삼례신협 삼봉지점이 정식 오픈식을 진행한 후 받은 백미를 삼례읍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계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명용)가 20일 계남면사무소에서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진안군은 21일 전북농협이 주관하고 진안‧무주‧장수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수출 판촉행사를 위한 진안고원 부사 사과 선적식을 가졌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전농전북도연맹 진안군 농민회장 박시진 등 14명의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군 농업 현실 및 애로사항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임실군이 지난 20일 임실119안전센터 직원들이 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임실군의 대표적인 관광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이 내달 1일 정식 개장한다.
임정엽 전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전주 외곽에 도시첨단산업단지를 조성, 기업체 300개 유치 기반을 닦겠다고 밝혔다.
무주군은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임대농업기계 중 내구연한 초과 등으로 인해 불용결정이 된 기계를 무주군 농업인에게 우선 매각을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무주군이 오는 4월부터 실시될 2023 제2단계 공공근로사업 희망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주군에 따르면 올해 제2단계 공공근로사업은 취약계층 대상으로 한시적인 공공일자리를 제공하며, 오는 6월말까지 51개 사업에 100여명이 투입된다.
무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21일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를 위한 구호 성금 100만 원을 무주군에 기탁했다.
군산대학교 공과대학과 산학융합공과대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뛰어난 역량으로 대학의 명예를 높인 교수에게 시상하는 “올해의 공대인상”과 “올해의 산융대인상”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하였다.
고창군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를 맞아 3월1일부터 고창읍성 내 동문(등양루)을 개방한다.
고창군이 ‘고창수박’의 명성을 ‘고창미니수박’으로 이어가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군산시는 근대역사박물관 분관인 군산 근대미술관(구 18은행)에서 오는 4월 11일까지 손현주 초대전『墨(묵)의 樂(낙) 英60年 서예전 東園(동원) 손현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21일 미세먼지 저감과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올해부터 4등급 노후경유차(저감장치 미부착 차량)와 비도로용 건설기계(지게차, 굴착기)까지 조기폐차 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전주시가 저소득층 아동들의 정서 안정과 재능 개발을 돕기 위해 클래식 악기를 배울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전주시 드림스타트는 21일 전주시음악학원연합회와 전주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악기..
전주시가 봄을 맞아 시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의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주시 평생학습관은 시민들에게 배우고 학습하는 문화를 확산시?..
전주시보건소 평화보건지소는 편마비·하지마비 장애인의 독립적인 일상생활 범위를 확대하고 이동 불편을 개선하도록 돕기 위해 1:1 단계별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재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