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이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제 품목을 기존 5개에서 20개로 대폭 늘렸다.
..
..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가 전주 세계 시니어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시설 개선공사 중인 화산체육관을 찾아 각종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정읍시가 난임 부부 치유로 건강회복과 출산율 제고 등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정읍시가 지역 내 아토피 피부염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와 관리에 필요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정읍의 대표 물놀이시설인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이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시범 개장한다.
전주시가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국공립어린이집을 늘리기로 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원자력 안전교부세 신설을 촉구하는 100만 서명운동에 동참했다.
전북도와 한국지방세연구원이 개최한 2023년 지방세 업무 연찬회에서 진행된 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부안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진안군이 관광홍보를 위해 유명 유튜버를 활용한 영상 홍보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진안군에서는 농촌진흥청-지자체-민간사업간 흑삼산업 확대를 위한 협력체인‘흑삼산업발전협의체’신설을 위한 간담회가 열렸다.
송주섭 장수군 부군수는 4일 집중호우 대비 재해위험지역에 대해 긴급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임실군의 민선 8기 역점사업인 세계명견테마랜드 조성사업이 순항하고 있다.
심 민 임실군수가 민선 8기 1주년을 맞아“최대 현안사업으로 반드시 임실역에 SRT와 함께 KTX가 정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남원시가 민원의 처리기한 상황을 휴대전화 알림톡으로 발송하는 ‘민원처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남원시는 비뇨의학과 의사 겸 유튜버 홍성우 원장을 초청하여 “비뇨의학과 성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이라는 주제로 Play남원 아카데미가 개최한다.
군산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23년 전통시장 맞춤형 관광컨설팅’ 공모사업에서 ‘군산공설시장’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도와 시・군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사태 방지를 위한 대처상황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전북도는 3일 제주·세종·강원특별자치시도와 더불어 지방시대 선도를 위한 상생협력 협약식을 갖고, 특별자치분권 정책포럼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