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년 7월 전주시 노송동에서 발견된 송경순 씨가 자신을 낳아준 친부모를 찾기 위해 전주시에 도움을 요청했다.
전주 신중앙시장이 쇼핑과 문화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된다.
부안군은 문화관광해설사들과 함께 2023 세계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현장 설명회 및 결의대회를 추진했다.
진안군의 ‘농식품 가공창업 아카데미 심화과정’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안군은 고령인구 주민 식단 영양 불균형 문제 해결을 위한 ‘과학기술 활용 주민 공감 지역 문제 해결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완주군 아동옴부즈퍼슨사무소가 2023년 아동권리모니터링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완주군이 한중 지역관광 활성화와 한중 공동협력 관광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장수군이 오는 7월부터 스마트 폐기물 플랫폼을 본격 운영한다.
장수군이 행안부가 주관하는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임실군이 제78회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보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임실군이 특정토양오염관리대상시설에 대한 정기 지도‧점검을 실시해 토양오염 사고 예방 및 적정 시설 관리를 유도하고 있다.
임실군이 ‘임실고추’명성 제고를 위해 ‘고추 비가림(시설) 양액재배 현장실증연구’를 추진한다.
남원시는 남원의료원에 ‘복지시설 나눔숲 조성사업’을 추진해 시설 이용자 및 인근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녹색 공간을 조성했다.
광한루원의 야간 경관을 활용한 시립국악단의 상설공연 『광한루의 밤품경』이 6월~9월 매주 금요일 밤 8시 광한루원에서 펼쳐진다.
군산시가 군산해역에 맞는 고부가가치 신품종 전환을 위해 가리비 양식어장 개발사업을 추진한다.
군산시가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
..
전주시의회(의장 이기동)가 6일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호국영령의 넋을 위로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군경묘지를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