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부신시가지 내 마지막 노른자위 땅으로 불리는 옛 대한방직 부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
순창군 복흥 쌍치 권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농업기계 임대사업소가 문을 열었다.
고창군이 귀농귀촌협의회 임원 등을 ‘인구늘리기 홍보대사’로 위촉해 외지 인구 유입에 적극 나선다.
서거석 전북도교육감은 전북도 보훈회관에서 9개 보훈단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6월1일부터 임실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아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발급받으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남원시는 주생면 중동리 요천생태습지공원 내 새롭게 조성된 ‘남원 그린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남원시는 남원시 육아환경 개선의 거점이 될 「남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자람뜰”」 개관식을 갖았다.
‘완주-전주 상생을 위한 완전한 나누美’ 공연이 개최된다.
여름철이 되면 소비자가 먼저 기다리는 완주군 삼례 수박이 출시됐다.
..
정읍시, 북면초등학교 3~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찾아가는 남고학당 예절교육’을 운영했다.
전북도의회는 베트남 닥락성 인민의회‘쩐 푸 훙’부의장 및 대표단을 만나 경제·문화교류와 협력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민생현장에서 도정의 답을 찾기 위해 시군 방문길에 오른 김관영 도지사가 29일 진안군을 방문했다.
전북도의 맞춤형 복지정보 검색 서비스가 빠르면 오는 7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전북도, 12개 유관기관과 공동 주관으로 신시도항에서 해양폐기물을 수거·정화활동 실시
순창군이 전북특별자치도민의 화합장이 될 ‘제61회 전북도민체전’을 100일 앞두고 대회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고창군보건소가 ‘활력과 행복을 더하는 재가 암 환자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주시민들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도모하기 위한 한궁대회가 열렸다.
전주시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연탄 사용 가구 등에 친환경 탄소섬유 바닥난방과 태양광 등을 보급키로 했다.
익산교육문화회관이 여름방학 중 진행되는 ‘청소년 미래 꿈갈피’ 프로그램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