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정신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정상적인 사회 복귀를 돕기 위해 치료비를 지원한다.
전북도 동물위생시험소가 제46차 한국동물위생학회에서 최우수상기관상 및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에 두 팔을 걷었다.
전주시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을 돕기 위해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과 손을 맞잡았다.
맛의 도시 전주만의 미식 관광을 이끌 ‘전주 음식관광 창조타운’의 밑그림이 그려졌다.
전주시의회가 24일 이장·통장 활동보상금에 대한 정부의 재정적 지원을 촉구했다.
순창군이 ‘교육발전특구 시범사업 지정’공모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창군의 ‘죽도항 어촌뉴딜 300사업’의 성공적 마무리에 속도를 더한다.
‘2024 고창 꽃정원 치유문화축제’가 고창군 노동골 꽃정원단지와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개막했다.
임실군 성수산에 왕의 숲 국민여가캠핑장에 이어 휴양시설을 갖춘 숲속야영장이 들어선다.
남원시가 24일 2024년 제5회 ESG 코리아 어워즈 시상식에서 전북권역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남원시의 관광 패러다임이 콘텐츠 중심으로 재편성되고 있다.
완주군이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어린이집, 유치원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칫솔질 사진 공모전을 연다.
완주군이 온라인 쇼핑몰인 ‘완주몰’이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
..
정읍시가 전통시장 상인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샘고을시장에 안전시설을 확충했다.
OECD 국가 소속 연금기관 공무원들이 전주 청을전통문화원에 방문해 전통 예절 수업을 듣고 전통한복과 비빔밥을 직접 체험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고(故)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5주기를 맞아 봉하마을 소재 대통령 묘역을 찾아 추모했다.
130년 전 동학농민군의 전주 입성(5월 31일)을 기념하는 행사가 전라감영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