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학생들에게 농촌 체험 기회를 위해 ‘오감만족 농촌체험학습’ 추진
정읍시 이평면 만석보와 고부면 고부천 제방에 유채꽃이 만발해 시민과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야간관광 특화도시인 전주시가 재외동포 등 미주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우범기 전주시장 송천동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안전대책과 장바구니 물가 집중점검
대한민국을 대표 소리의 고장 전주시가 올해도 시민과 관광객에게 판소리 다섯바탕 완창무대를 선보인다.
전북도가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체제에 돌입했다.
순창군이‘순창읍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을 본격 착수했다.
최영일 순창군수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첫 모내기가 시작된 풍산면 영농 현장을 방문했다.
고창군이 “2024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관계기관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고창군이 국제교류사업의 일환으로 추진중인 청소년외교관 29명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
무주군이 임대형 스마트팜 사업을 본격화하고 나섰다.
무주군이 지역 내 매출 3억 원 이하 소상공인들에게 카드수수료 최대 50만 원을 지원한다.
진안 마이산에 벚꽃이 만개하면서 야간경관에도 관광객들이 북적이고 있다.
장수군은 지난 8일 ‘산서면 오메마을’ 국가 등록 민속마을 지정을 위한 마을 주민 설명회 및 의견 청취의 자리를 마련했다.
전북교육청 유정기 부교육감 부임식 개최
숙련 기술인들의 축제인 2024년 제54회 전라북도 기능경기대회가 5일간의 열전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임실 도예문화원에서 ‘꿈을 빚어내는 손,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란 주제로 힐링프로그램 운영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을 자랑하는 옥정호 순환도로가 만개한 벚꽃 향연에 관광객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남원시는 ‘수원 메가쇼 2024 시즌1’에 참가해 시에서 생산되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
남원시는 전북대학교 한국어학당 외국인 유학생을 초청해 남원의 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