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벚꽃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봄, 설레는 마음을 가득 채워줄 축제가 김제시에서 열린다.
정읍시가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체류형 관광거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주군은 무주읍 대차리 ‘주계고성’과 안성면 진도리 ‘도남사(道南祠)’를 향토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딸기 농가와 주민들이 함께하는 ‘완주 삼례딸기 축제’가 열린다.
정동영 예비후보가 네거티브를 멈추고 전주의 야성(野性)을 회복하는데 전북 정치권이 힘을 합치자고 호소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이 더 특별한 고교생활 길라를 구축, 운영한다.
임실 성수산 왕의숲에 있는 국민여가캠핑장이 큰 인기에 힘입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수군이 빈집을 새롭게 단장하고 무상으로 임대하는 ‘희망하우스 빈집 재생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남원시는 소규모 주민숙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는 화물차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합동단속 및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7일 전주 효천초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
정읍시가 축산농가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가축재해보험 보험료를 지원한다.
정읍시가 3·1절을 기념해 독립운동가 김현곤(1900~1955)을 이달의 정읍 역사인물로 선정했다.
전주시민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생활쓰레기를 오후 6시 이후부터 오전 6시 사이에 지정된 장소에 내놓아야 한다.
전주시 드림스타트는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이달부터 이유식 지원사업을 개시했다.
전주시와 꽃밭정이 노인복지관은 ‘2024년 재난대비 민방위 합동 훈련’을 실시했다.
세계 유일한 드론축구 전용구장인 드론스포츠복합센터의 건립이 시작됐다.
전북도는 일본 최대 한인타운인 도쿄 신오쿠보 지역에서 전북특별자치도 관광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민주당 전주시 병 정동영 예비후보는 이동노동자들을 위해 시내버스 승강장을 쉼터로 활용 전주시와 협의
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가 완산구청과 덕진구청에서 바이전주우수상품 홍보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