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는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행사장에서 전주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먹거리를 홍보하기 위한 부스를 운영했다.
전주시가 오는 9월 1일부터 최대 8주간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는 주제별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전주시가 오는 10월 열릴 ‘2023 전주 조선팝 페스티벌’을 앞두고 대중 앞에서조선팝 무대를 선보일 예술가를 찾는다.
무주군이 충북 영동군, 충남 금산군과 함께 지난 7월 3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베트남 현지에서 3도3군 관광 홍보활동을 펼치고 왔다고 밝혔다.
무주군이 연일 지속되는 폭염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각 분야별 안전점검 및 대책 추진에 주력하고 있다.
부안군은 서림공원 남서쪽에 있는 약 1ha의 편백숲을 피톤치드 치유존으로 정비하여 편백숲 치유서비스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진안군이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장에 마련한 진안군 홍보관이 더위에 지친 스카우트 대원들의 휴식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장수군이 여름맞이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한우 특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임실지역의 청년들이 모인‘청년상단협동조합’이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 프리마켓을 개최했다.
임실군의 전북119안전체험관이 세계잼버리 영외프로그램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김관영 도지사가 각국 대원들과 체험을 함께 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남원시 농촌종합지원센터(남원활력만들기센터)에서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마을동아리 육성사업’ 하반기 2차 공모를 진행한다.
..
“군산에 숨겨진 야행 명소를 즐기는 사진을 인증하고 군산시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맛있는 치킨 쿠폰을 드립니다!”
군산우물이 군산을 방문하는 영외활동 스카우터들에게 생수와 이온음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카우트 영외활동이 잼버리 스카우터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폭염이 쏟아지는 스카우트 잼버리 현장. 거리 한복판에서 초등학생 남매와 아빠가 한국어와 영어로 사람들에게 말을 건넨다.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원들이 완주군에서 대승한지마을, 놀토피아, BTS가 다녀간 오성제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한국문화를 만끽하고 있다.
행복완주 건강생활지원센터가 여름방학동안 가족단위 건강 체험 프로그램인 ‘금쪽같은 내 가족’을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
..
전주완산경찰서 남문지구대 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들의 한옥마을 방문을 대비해 음식점 및 전동차·한복대여점 등을 찾아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