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6일 「2023년 하반기 전북군산형일자리 상생협의회 및 실무추진위원회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형규)가 도민들의 자치경찰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도가 정부의 건정재정과 전북현안과 직결된 사업들의 예산 기조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2년 연속 9조원대 국가예산을 확보했다.
전북도 감사관실은 26일 청사 1층에서 출근길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갑질 및 음주운전 근절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완주군의회 심부건 의원이 22일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23년에도 어김없이 완주군 용진읍의 ‘얼굴없는 천사’가 찾아왔다.
..
..
..
..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순창군청 영상회의실에서 ㈜LG헬로비전(대표이사 송구영)과 전라북도 향토음식인 순창고추장불고기의 온라인쇼핑몰 판매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22일 도청에서 민선8기 전라북도 핵심사업 중 하나인 새만금 대규모 복합테마파크 유치를 위한 민관지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정읍시가 2023년 상권활성화사업으로 추진한 ‘샘고을시장 특화거리 조성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전주시가 민선8기 출범 이후 중점 추진해 온 전주·완주 상생협력 사업이 우수 정책으로 인정받았다.
2024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3 전주 제야축제’가 오는 31일 오후 7시부터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열린다.
올 한해 전주시 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온 10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이사장 권익현)은 지난 21일 대학생 전 학년 반값등록금을 지원해 전국 최초 반값등록금 완전 실현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장수군은 21일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한 ‘2023년 생활권단위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송구영신(送舊迎新),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