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청소년수련관이 우석대와 손잡고 학습 멘토링을 추진한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농작업 사고 발생 위험을 줄이고 농촌을 안전한 일터로 만들기 위한 ‘농업인 안전365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장수군보건의료원 ‘한방(韓方)에 통증 OUT! 청소년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실군이 여름철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식용얼음, 더치커피 등 여름철 다소비 식품에 대해 집중 수거‧검사를 실시한다.
임실군이 지난 14일 4-H연합회 회원을 대상으로 영농과제 일환으로 더 나은 콩 재배 기술을 습득하기 위한 과제 포장을 조성했다.
임실군이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9회 연속 선정됐다.
남원시가 레이저 방식의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 이용하여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를 홍보한다.
남원시는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체험휴양시설이 ‘2023 전북 치유관광지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군산역사관이 공동기획 어린이 특별전『또 다른 수탈』을 개최한다.
군산시장 주관으로 ‘맑은군산추진단’ 2023년 제3차 회의가 개최됐다.
전주완산경찰서는 무질서 행위로 주민들 불안감 호소에 따라 주변에 대해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가 집중호우 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전라북도의회 본회의장에서 2023년 제3회 청소년 모의의회를 개최했다.
전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전주천, 삼천 일대를 찾아 현장 활동을 펼쳤다.
정읍시는 축산농가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악취발생 절감과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친화축산농장’ 지정 신청을 받는다.
전라북도와 새만금개발청·군산시․한국농어촌공사는 ㈜이디엘사와 ‘새만금 리튬염 양산공장’ 건립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북 익산형 일자리사업이 지방주도형 투자일자리로 선정된 가운데 도내에 전국 최초로 식품산업 전담 일자리센터가 문을 열었다.
전라북도는 전북 국회의원들과 지역 현안 해결에 대한 방법을 모색했다.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이 ‘2023 찾아가는 인형극’ 순회공연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는 부안군 격포항 및 새만금 일대에서 새만금컵 국제요트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