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년뜰이 오는 24일 ‘2023년 군산 청년정책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북도와 전북청년허브센터, ‘완주 ‘막동막순협동조합’ 우수 청년공동체로 선정돼 행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북인들이 국회에 모여 전북특별자치도 성공 출범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결의했다.
전북도가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에게 연간 11만원을 지원하는 문화누리카드 사용이 12월 31일자로 종료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 귀농․귀촌연합회 주관으로 20일 ‘귀농․귀촌 소통․화합’행사가 개최되었다.
완주군이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아동학대 예방주간’을 운영하면서 관련 홍보를 다각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주시의회는 전북ESG 지속가능 포럼을 개최했다.
정읍시는 중국 호북성 우한시의 대형 국영여행사대표단을 초청해 전북 서남권(정읍시, 고창군, 부안군) 팸투어를 실시했다.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3년 지자체· 공공우수야영장으로 선정됐다.
전주시 열린시민강좌가 미술과 마술을 결합한 특강을 끝으로 2023년을 마무리한다.
전북대가 미래 수송기기 분야 지역혁신사업이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들어간다.
고창군모양합창단(단장 최용호)이 18일 오후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제19회 모양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전라북도에 1조원 규모의 금융인프라와 디지털생태계 조성을 위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디지털혁신센터가 들어선다.
무주군은 2023년 최북미술관 신진작가발굴 기획전(展) “자연:공존”이 오는 12월 24일까지 최북미술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부안군과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지난 17일 부안군청 3층 중회의실에서 부안군 ESG경영 활성화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안군은 지난 18일 진안고원 김치보쌈축제장에서 드림스타트 12가구를 대상으로 김장체험을 실시했다.
전북사대부고(교장 채선영)는 18일 전주 덕진구 일대의 취약계층 세대에 연탄 1,000장을 기부했다.
한국치즈과학고등학교(박강덕 교장)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선진국 체험캠프를 재개했다.
심 민 임실군수가 주한벨기에대사관이 주관한 벨기에 국왕의 날에 초청, 참석해 임실군과 벨기에 간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수군가족센터(법인 전라북도사회서비스원)는 지난 18일 한누리 전당 소공연장에서 ‘다함께 행복한 문화발표회’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