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사회복지관은 남원시 비본책방에서 ‘제1회 푸른 별 영화제’를 개최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3일, 오후 3시 김제시청 대강당에서 신원철 강동경희대병원 신경과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익산시가 다문화 도시로 우뚝섰다.
군산시는 20일 미공군 제8전투비행단 장병 30여명을 초청해 성산면 깐치멀 농촌체험마을에서 환경정화활동과 문화체험활동 실시
군산시는 지난 17일 군산시간여행축제 청년서포터즈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제17회 아동학대 예방의날(11.19.)을 맞아 18일 전북도청에서 기념식과 아동권리체험전을 개최했다.
완주문화재단(이사장 유희태)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임신부 또는 가족을 대상으로 한 태교힐링여행을 진행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권현주)는 수능 이후 청소년들의 일탈·비행노출이 높은 시기인 만큼 민․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민선 8기 핵심 공약사업인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정읍시보건소는 초등학생의 구강건강 수준 향상을 위해 아동을 대상으로 ‘충치 제로 튼튼이(齒) 스쿨’을 운영했다.
소리의 고장 전주시가 판소리 다섯바탕 완창무대인 ‘2023 전주완창무대’가 시민들의 호응속에 마무리됐다.
전주시가 겨울철 대설과 한파 등 자연재난으로부터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가동한다.
전주시가 마이스 관광객 유치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집중 홍보전에 나섰다.
순창군이 김종인 대한발전전략연구원 이사장을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
‘고창 칠암리 고분(고창군향토문화유산)’의 전라북도 기념물 지정을 위한 본격적인 학술적 논의가 이뤄졌다.
무주반딧불포도가 베트남 수출길에 올랐다.
무주군이 수서발 고속열차 SRT에서 주관한 ‘SRT 어워드’에서 관광잠재력을 갖춘 ‘2024 방문도시’로 선정됐다.
부안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은 부안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액션그룹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창업지원스쿨 텃밭학교 3기 교육수료식 진행
진안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산물을 활용한 김치축제인 ‘제5회 진안고원 김치보쌈축제’ 개최(사진-진안군)
임실군의 군민안전보험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