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유탑건설 남원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2,00..
사회

㈜유탑건설 남원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2,000만원 기탁

기동취재팀 기자 입력 2021/12/28 12:20
사회공헌을 위해 남원시에 기부금 쾌척 결정

↑↑ ㈜유탑건설 남원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2,000만원 기탁
[굿모닝전북=기동취재팀]남원시는 12월 28일 ㈜유탑건설이 남원시를 방문해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매년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펼쳐온 ㈜유탑건설은 남원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자 이번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유탑건설은 최근 남원시 향교동에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성황리에 분양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단지는 ㈜유탑건설이 남원에서는 처음 진출한 사업지로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이에 남원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차별화된 설계와 첨단 시스템 등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 일원에 건립되며 지하 2층~지상 19층, 4개동, 총 359세대 규모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4㎡~98㎡의 중대형 규모로 공급되며 호텔급 커뮤니티와 남향 위주의 4bay 특화 설계, 헤파필터와 에어샤워기를 통한 미세먼지 차단과 첨단 IoT시스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 등으로 남원에서는 보지 못했던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인다.

㈜유탑건설 정병동 부회장은 “해당 사업지는 유탑건설이 남원에 처음 진출하는 주택 사업인 만큼 남다른 애착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남원 내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를 공급함으로써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유탑건설은 감리, CM, 설계, 시공, 임대, 운영, 호텔 레저 등 건설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건설사로 과거에도 장학금 기부, 불우이웃 돕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1억 원의 릴레이 성금 기탁 등에도 동참한 바 있으며 전북권에서는 전주 유탑 유블레스 리버뷰, 익산 유탑 유블레스 47 모현,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 등을 시공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