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청년근로자 종자통장' 지원사업의 지원금액을 대폭 확대시킨다.
고창군이 2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2024 가정의 달 5080 낭만콘서트 고창군편’을 준비한다.
고창군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4년 워케이션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치매에 대한 전주시민들의 관심을 이끌고, 치매극복에 대한 희망을 나누는 걷기 행사가 열렸다.
전주덕진보건소는 세계예방접종주간(4월 마지막 주)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열었다.
전주시 평생학습관, 전주 화정중학교 강당에서 1학년 학생 300명과 함께 ‘청소년 인문융합 진로 콘서트’를 개최했다.
전북자치도는 농식품부가 공모한 ‘그린바이오소재 첨단분석시스템 구축 사업’에 선정됐다.
전북자치도가 국내 최고 의료기관인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무주군은 알파인 스키 종목의 최태희 학생(단국대 1학년-설천고 출신)이 국가대표로 최종 선발됐다고 밝혔다.
부안군 대표 축제인 제11회 부안마실축제가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열린다.
진안군은 숲 생태 건강성 증진을 위해 33억4,200만원을 투입해 1,770ha 규모의 숲가꾸기 사업을 추진한다.
장수군은 25일~26일 이틀간 함양군 공공형 계절근로자 6명이 장수군 농가에 파견돼 사과 적화작업에 동참했다
장수군은 장수역사전시관이 국립중앙박물관이 추진하는 ‘국보순회전:모두의 곁으로’ 개최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출범 100일을 맞아 교육자치의 문을 활짝 열어젖힌다.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이 26일 아침 간편식을 제공하는 전주용소중학교(교장 봉미자)를 방문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25일 2층 강당에서‘2024년도 응급처치교육 등 직원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5월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인‘2024 임실N펫스타’가 오수 의견공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남원시에 라오스 공공형 계절근로자 30명이 입국했다.
남원시와 전북대학교는 4월 25일 전북대 글로컬대학 및 남원글로컬캠퍼스의 새로운 비전을 공표하는 선포식이 열렸다.
김제시가 외국인 대상 프로그램인 ‘세계평화, 학수고대하다’를 성덕면 대석마을 해학 이기 선생 생가 초가마당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