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거석 전북도 교육감이 “공사립 구분 없는 공교육을 통해 모든 학생의 실력과 바른 인성을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전북경찰청 기동순찰대 출범한지 불과 1개월도 되지 않았으나 가시적인 활동 성과로 주목받고있다.
정읍시가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의 일환으로 어린이집 안전사고에 대한 보장 체계를 마련했다.
정읍 천변을 아름답게 수놓는 벚꽃들이 올해도 시민과 관광객들을 기다린다.
전주시가 모든 시민이 치매에 대한 걱정 없이 살도록 치매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전주시가 ‘전주시 공무원 홍보 서포터즈’를 운영하기로 했다.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가 도내 항만해운의 중심지인 군산항의 활성화를 위해 직접 나섰다.
남원시 주천면 용궁마을에 산수유가 색노란 꽃망울을 수줍게 터트리기 시작했다.
자치경찰제 시행 3년을 맞아, 전국시도자치경찰위원장이 모여 ‘자치경찰권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안호영 후보는 7일 정희균 예비후보를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순창군이 청렴도 쇄신에 발 벗고 나선 가운데 ‘청렴다짐 챌린지’캠페인을 시작해 화제다.
부안군이 청년정책위원회를 개최하고 2024년 부안군 청년정책 시행계획을 확정했다.
익산시가 교육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시민, 학부모와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새만금개발청은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전북도와「새만금 글로벌 식품허브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구도심 중심도로인 충경로 도로환경 개선 현장을 찾아 신속한 추진을 주문했다.
진안홍삼으로 만든 ‘진심 인삼주 19도 375ml’와 ‘진심홍삼주 명작 400’제품이 편의점에 진출했다.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주)미담 대리점에서 ‘퍼스트 대리점’ 1호 출범식을 개최했다.
익산시가 지역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입 혜택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군산시는 지역 경제발전과 산업 생태계의 성장을 주도할 ‘군산형 유망 강소기업 · 강소기업’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