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휴일·야간 소아 진료'를 시행한 첫 한 달 동안 100여 명의 아이들이 휴일과 야간에 응급 진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읍시가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한 제3회 세계혁명도시 연대회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주완산경찰서 서학파출소는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사찰 6개소에 대해 방범진단 및 범죄예방 활동에 나섰다.
‘내장산단풍배 전국 장애인 보치아 대회’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정읍시 곰두리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
순창군이 농촌유학 프로그램 참여 가족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 가족 체류형 거주 시설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창군은 ‘고창 만수당’이 전북특별자치도 유형문화유산으로 10일자로 지정 예고된다고 밝혔다.
전북교육청은 전북직업교육혁신지구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북지역 4개 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실군청 사격팀 이시윤 선수가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임실군이 농작업 질환 관련 예방과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을 실시한다.
남원시는 춘향제 기간 행사장 주변을 교통통제할 예정이며, 공영·임시주차장 및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94회째를 맞이하는 남원 춘향제가 10일 ‘춘향제향’을 시작으로 대향연의 막을 올렸다.
군산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전북 군 단위에서 유일하게 2년 연속 매니페스토 최우수 등급인 SA등급을 받았다.
완주군의회가 인재육성과 일자리 미스매칭에 따른 인력수급 불균형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전주 완산경찰서을 방문해 치안현장 점검 및 간담회 진행
정읍시가 농식품 가공 지원사업을 받은 35개소 업체에 대해 사후관리 점검을 추진한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화건설안전위원회, 완주 초남이성지 유적 현장을 찾아 현장의정활동 펼쳐
㈜하림이 중앙정부와 지자체의 지원에 힘입어 처음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북특별자치도와 중국 장쑤성의 자매결연 30년 우정쌓기 행사가 펼쳐졌다.
전주시가 전북특별자치도내 타 지자체들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