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반기 정읍시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가 지난 12일 시청 제2청사에서 개최됐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지역 농업 발전과 ‘강한 경제’ 전주 구현을 위해 농업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전국 최초이자 유일한 도서관 여행 프로그램인 전주 도서관 여행이 전국 도서관 혁신 우수 사례로 평가됐다.
전주시는 이달부터 6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전주시가 국내 최고의 인공지능(AI) 전문기업인 네이버클라우드(대표이사 김유원)와 손잡고 시민들에게 맞춤형 돌봄·복지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전주관광 브랜드인 ‘YOUR TASTE JEONJU’를 활용해 만든 전주여행 기념품 판매 상점이 13일 전주한옥마을에 문을 열었다.
전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센터장 심기본)는 장애인 성적권리 향상을 위한 양육자·교사 성교육을 실시했다.
무주군 학생태권도 시범단원들이 미국을 방문해 태권도 명성,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 태권도 성지의 위엄을 확실히 보여주고 돌아왔다.
진안군치매안심센터는 진안읍 치매안심마을 주민 70명을 대상으로 마이골 작은 영화관에서 인지강화 플러스 문화체험으로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진안군은 용담호수질개선 진안군주민협의회 주관으로 진안천 일대에서 EM흙공 던지기와 하천 정화활동 행사를 가졌다.
장수군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공동브랜드 개발에 나섰다.
임실군정신건강복지센터가 정신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함께하는 2023년 정신건강의 날 기념 건강 나들이‘함께 걷는 가을 성수산’을 진행했다.
임실군이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충에 적극 나서고 있다.
남원시가 ‘혁신과 포용으로 도약하는 미래 디지털 산업 중심의 스마트 남원’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는 등 디지털 중심의 미래도시 청사진을 밝혔다.
남원시가 미국 마리나시와 앞으로 문화와 미래산업 등 다양한 교류를 위한 자매결연을 맺었다.
남원종합스포츠타운내 행사장에서 개최된 남원추어 및 추어식품 홍보판촉행사가 남원추어식품산업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하며 막을 내렸다.
군산시시립도서관이 책 읽기 좋은 계절, 풍성한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과학강연 및 가족공연 등 다채로운 가을나기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한다.
군산시는 결혼이민자 국적취득에 따른 경제적 부담 완화 및 안정적인 지역정착과 지역 인구 증가를 위해 「결혼이민자 국적취득 비용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주최한 ‘제9회 우수 농산물 관리제도(GAP)·농산물이력제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도내기업이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