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지난 25일 냉해 피해를 입은 완주군 고산면과 화산면 농가를 찾았다.
힐링을 만나는 시간, 완주 모악산 웰니스축제가 내달 찾아온다.
완주군 용진중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건강한 아침식사를 제공받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하림을 방문해 삼계탕 등 수출 제품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수출 확대 방안 등을 논의했다.
정읍시는 25일 전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영상 간부회의를 진행했다.
전북도가 ‘지역 기반의 협약형 특성화고등학교 육성’ 공모에 함께 참여한다.
전주시내버스 일부 노선의 파업으로 인해 전주시가 파업 노선에 마을버스 긴급 투입
전주시가 시민 선호도 조사를 거쳐 올 한해 전주시민과 함께 읽을 ‘2024 전주 올해의 책’을 선정했다.
전북도가 대기업인 LS그룹의 도내 투자가 이어지면서 전북경제의 버팀목으로 부상하고 있다.
전북자치도가 유동성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소상공인을 위해 1,350억원 규모의 금융지원을 시행한다.
미주 한인상공회의소 회장단은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를 앞두고 전북도를 방문해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적극 지원 약속
전북도가 지방세 고액 상습 체납자에 대한 강력 징수에 나선다.
소프트테니스의 메카 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이‘제45회 회장기 전국 소프트테니스 대회’에서 승전보를 올렸다.
‘순창 옥천골 벚꽃축제’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순창읍 경천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고창군이 고창 유일의 유인도인 부안면 죽도마을을 찾아 주민 건강 상담활동을 실시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연구원 이 광주연구개발특구 산·학·연·관 혁신주체들에게 공간정보를 통한 농업혁신을 강조했다.
진안군이 4개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예방 퀴즈 프로그램인 ‘브레인 서바이벌’을 실시한다.
부안군이 천년의 솜씨 부안노을감자를 3월 중순부터 5월까지 본격적으로 수확한다.
진안군이 전북도 문화재자료(1984년 4. 1.지정)인 진안 영모정을 국가문화유산(보물)으로 승격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선다.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정동영 예비후보 찾아 ‘초저출생시대 촘촘한 아동 돌봄 실현’을 이루는 것이 시대적 과제라며 3단계의 정책개선과제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