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예비후보가 진안군 농어촌 기본소득운동전국연합과 농어촌기본소득 정책 협약식을 가졌다.
전주시 지역관광추진조직(DMO)이 지역 특색을 담은 관광자원 발굴을 잘한 우수 조직으로 선정됐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차세대 혁신 의료기기 개발을 본격 추진한다.
완주군이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만경강 제방길에서 나무심기 기념행사를 갖고 산림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전북경찰청, 지역사회 문화예술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병한 작가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자율주행 로봇 무인지게차 AMR 제조 기업, ㈜알파온(대표 조요한) 신공장 준공식이 김제자유무역지역에서 열렸다.
익산시가 스포츠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여행상품을 출시해 익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익산시는 '2024 익산 문화유산 야행'을 다음 달 19일부터 3일간 백제왕궁인 익산왕궁리유적에서 진행한다.
군산국가산업단지가 디지털그린이 융합된 미래형 혁신 산업단지로의 탈바꿈을 위한 본격 시동을 걸었다.
제94회 남원춘향제의 합리적인 먹거리 제공과 남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백종원의 더본외식산업개발원과 협업한다.
무주군이 사과·배 등 과수 개화 전 ‘일제 방제 기간을 운영한다.
완주군이 다문화가족의 안정적 정착 지원을 위해 거주지로 찾아가는 한국어 마을학당을 운영한다.
올해 1월에 창단한 완주군청 근대5종팀이 전국대회에 출전해 선수단 전원이 메달을 획득했다.
장수군은 2024년도 외국인 계절근로자 고용농가 를 대사으로 사전 교육을 실시했다.
민주당 전주시 병 정동영후보가 전주의 비전정책으로 세계적인 음식관광도시를 창출해 내자고 제안했다.
서거석 전북도교육감이 19일 국제 바칼로레아(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운영학교를 찾았다.
임실N치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임실치즈역사문화관 안에 임실치즈 전문판매샵이 문을 열었다.
순창군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는 농촌용수 이용체계 재편사업에 선정됐다.
고창군이 고창갯벌과 선운산 등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서해랑길 코스’ 걷기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