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지난 13일 해빙기를 맞아 재해 예방 사업 현장에 대해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전주덕진서, 사회적 약자 보호 활성화 및 기관 간 원활한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을 위해 간담회 실시
정읍시 내장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복나눔 텃밭 가꾸기’사업의 일환으로 감자를 식재했다.
정읍시, 축산농가 데상 ‘깨끗한 축산농장’을 지정받을 수 있도록 농가 지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주시 완산공원 꽃동산 인근 유휴 공휴지가 시민들의 손길이 더해져 아름다운 ‘희망정원’으로 탈바꿈됐다.
전북특별자치도는 4급이상 국‧과장급 공무원 112명 모두가 2024년 도정 성과계약을 체결했다.
전북도,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재단과 도내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수렴의 장을 마련했다.
순창군이 농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농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대형농기계 지원사업 추진
전북도 고창군 출신 천혜인 배드민턴 선수가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여자복식 2위를 차지했다.
전북도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원 특별위원회는 울산과 포항의 이차전지 연구센터 및 기업을 방문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국회의원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발족식에서 중앙 선대위 조직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진안군 진안로컬푸드 직매장과 진안고원몰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관내 농특산물 유통 판로를 다지고 있다.
장수군은 올해 ‘장수만세’ 무상퇴비를 30만포까지 확대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전북교육청은 2024년 교육활동보호센터 교원치유 운영 전문가와 기관장 위촉식을 가졌다.
전북특별자치도 심 민 임실군수가 민선 8기 역점사업과 연계한 미래 성장을 이끌 특례 대응에 팔을 걷어붙였다.
춘향제전위원회는 오는 5월 남원춘향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춘향선발대회‘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익산 지역 성장과 발전을 견인할 익산정책연구소가 출범한다.
무주군 농업인 월급제 시행이 4월부터 본격화된다.
한전MCS 소속 현장 검침원들이 완주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을 보탠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청년들의 주거안정을 위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