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제7회 ‘2023 전주 비바체 실내악 축제’가 깊어 가는 전주의 가을밤을 더욱 풍요롭게 물들인다.
전북도가 국회의원, 과기정통부, 농식품부, 푸드테크 관련 기업 등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식품산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임상규 전북도 행정부지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22일 전주 모래내시장을 찾아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석맞이 민생현장점검을 추진했다.
무주군은 지난 22일 적상면 여원마을회관 앞에서 행복나눔 이동빨래방차 제막 행사를 가졌다.
부안군 농업기술센터 우리밀 생산농가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품질 우리밀 생산 기술교육을 실시했다.
대표 전지훈련지로 각광받고 있는 진안군에 가을철에도 전지훈련을 위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군산시는 군산항과 군산새만금신항 기능 정립을 통한 ONE-PORT 전략 구축이라는 주제로 2023 군산항·군산새만금신항 미래전략 포럼을 개최했다.
완주군이 고위직공무원을 대상으로 4대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완주군이 동절기 농가 일손 충원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사) 의암주논개정신선양회(회장 신봉수)는 22일 장수 논개사당에서 논개선양 공헌 기념비를 건립하고 제막식을 열었다.
임실군이 2023년 전라북도 세외수입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원 향토 특산물 김부각과 추어탕이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으면서 부산항을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 수출길에 오르게 되었다.
남원시는 오는 10월 6일에서 9일까지 2023 남원세계드론제전에서 ‘제1회 남원시장배 전국 드론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지난 21일 전북 진안군 일대에서‘발달장애성인 부모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0월 추석 연휴, 테마 별로 즐길거리가 가득한 시간여행의 도시 군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완주미래행복센터가 지난 21일부터 행복한 만남 ‘모두 모이는 날’을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
임실군이 27일 오후 2시부터 옥정호 출렁다리 앞 광장옥정호 출렁다리 및 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을 맞아 홍보콘서트를 개최한다.
남원시에서는 ‘광한청허부, 달나라궁전으로 초대’라는 주제로 가을밤의 정취를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23 남원문화재 야행’이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