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마한박물관이 3월 이달의 유물로 '청동거울'을 선정해 관람객에게 선보인다.
익산시가 개학을 맞아 초등학교 주변 등하굣길에 대한 안전 확보를 위해 오는 29일까지 불법광고물 집중 정비에 나선다.
주광주 중국 총영사관(전북, 전남, 광주 영사구역) 구 징치(顧景奇) 신임 총영사가 김관영 도지사를 예방하기 위해 전북특별자치도를 방문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의사집단 행동에 따른 의료공백 상황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내 종합병원들과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제29차 환경부 지질공원위원회에서 진안·무주 국가지질공원 재인증을 최종 의결했다고 밝혔다.
전북도 농수산식품 수출 확대 방안 모색을 위한 ‘2024년 전북특별자치도 농수산식품 수출 촉진협의회’를 개최했다.
임상규 전북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가 4일 남원의료원을 방문해 남원의료원의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고, 의료진을 격려했다.
무주군이 무주읍 도시재생 인정사업의 일환으로 노인복지 활성화를 위한 ‘지역 역량강화 사업’을 추진한다.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진로프로그램으로 진행한 ‘꿈지락 체험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정창옥)는 지난 4일, 초등학교 새학기를 맞아 전주용흥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ZERO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고창군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제12회 고창 모양성배 전국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진안군 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는 이주 예정 및 정착한 귀농 귀촌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게 될 2024년 멘토컨설팅단 멘토 위촉식을 진행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청년인구 확보를 위해 찾아가는 전입창구를 운영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익산시가 지난 3일 익산고등학교 신입생 등 130여명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를 경유하는 시티투어를 진행했다.
익산시가 '시범 교육발전특구 공모'에서 첫 선도지역으로 선정돼 꿈꿔왔던 교육정책을 맘껏 실현할 수 있게 됐다.
군산시의 ‘조상 땅 찾기 서비스’가 매년 시민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완주군 시설 아동들이 전북현대모터스 개막경기를 관람했다.
정동영 예비후보 경선사무소는 국회 본회의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개정안 투표에서 기권표를 던진 김성주 의원 대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격”이라고 비판했다.
임실군이 식량자급률 제고와 쌀 수급 안정 등 농업인의 소득안정을 위해 논콩 등 전략작물에 대한 직불제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금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여가생활을 위한 주된 활동공간인 경로당 4곳에서 주 2회간 프로그램 『봄볕』을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