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범기 전주시장이 설 명절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군 장병들을 찾아가 위로했다.
전주동물원이 설 명절을 맞아 시민들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 전주를 방문한 관광객을 위해 문을 열기로 했다.
순창군 재단법인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이 지역 주민의 고민거리인 축산 악취를 잡기 위해‘순창 미생물 기반 축사 악취 저감 원천기술 개발사업’을 추진한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올해도 대규모 민자유치의 성공 신화를 쓰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장수군은 지난 1일부터 계절 근로를 위한 외국인 근로자들이 입국해 농가에 배치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은 교육부의 협약형 특성화고 공모에 대비해 지자체, 대학, 기업 등과 컨소시엄을 꾸린다.
오는 3월부터는 임실군 학교에 요거트와 스트링치즈 등 임실N치즈 유제품이 학생들의 식단에 제공된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남원시의 미꾸리 대량생산 양식기술과 관련한 특허 3건에 대해 특허청으로부터 최종등록 통보를 받았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어린이의 건강을 보호하고,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어린이 통학차량 LPG 전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익산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올해로 2년 차를 맞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나섰다.
국립군산대학교 RIS에너지신산업 사업단에서 주관한 'RIS에너지신산업 스타트업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가 2월 5일과 6일, 군산 에이본 호텔에서 열렸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용산역 비즈니스 라운지의 누적 방문 이용객이 2023년도까지 15만명을 돌파하며 도내 기업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설 명절 연휴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도내 관광지 14선을 추천한다.
무주군이 농촌 융 · 복합 인증을 받은 사업장 20개소를 대상으로 연리 2.0% 융자를 지원한다.
완주군이 과수농가에 큰 피해를 주고 있는 화상병과 돌발해충의 적기 방제를 위한 약제 지원 신청을 받는다.
완주군이 군민과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 종합대책 수립·추진에 총력을 기울인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정창옥)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임박함에 따라, 선거사범 수사상황실을 가동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권현주)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대비 「선거사범 수사상황실」을 설치하는 등 본격적인 단속체제에 돌입했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설 명절 고향방문 귀성객 증가 등 치안수요가 늘어나는 지역관서 2개소(전주완산 서신지구대, 전주덕진 역전파출소)를 방문했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2024년 4월 10일(수) 실시 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도내 16개 경찰관서에서 선거사범 수사상황실을 동시 개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