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이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세컨하우스2’프로그램을 통해 조성한 집에서 ‘농촌에서 살아보기’를 체험할 수 있는 입주 대상자를 1월 31일까지 모집한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AACA (아시아 군도 크루즈 연합) 타이완 행사에 참석해 부안군 및 전북특별자치도 관광 매력 소개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신소득 체리 재배 육성을 위한 본격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 설 명절 맞이 할인행사 진행
올해도 어김없이‘얼굴없는 삼계천사’가 4억원이 넘는 거액을 기부, 4년간 무려 16억8천만원을 임실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쾌척했다.
남원시는 전주대학교와 컨소시엄을 통해 다문화가정 청소년과 전주대 외국인 유학생이 함께하는 글로벌 다문화 캠프를 운영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오는 제675회 지평선아카데미에 신동진 한의사를 초청해 ‘요리하는 한의사, 밥상 닥터’라는 주제로 건강한 먹거리 강연을 진행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시민과 공무원이 함께하는 시책연구모임’에 함께할 시민을 공개 모집한다.
익산의 농생명 바이오산업이 베트남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수출의 물꼬를 텄다.
군산시는 지난 22일 군산시-타코마시 자매도시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군장대학교와 타코마커뮤니티칼리지 간의 우호교류의향서 체결식을 가졌다.
전북특별자치도 인재개발원(원장 천선미)이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교육원(원장 최승극)과 협약을 체결했다.
무주군이 올해 원예특작 분야의 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한다.
완주군이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힘을 보탠다.
완주군이 완주문화역사전망대에서 간부회의를 갖고, 전망대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최형열의원(전주5, 더불어민주당)은 우범기 전주시장을 찾아 삼천천 발전방안 전달
정읍시가 보육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0~2세 영아에게 필요경비를 지원한다.
전주의 명예를 높이고 전주 발전에 기여해 온 ‘전주시민대상’ 수상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
전주종합경기장 MICE복합단지 개발계획에 맞춰 옛 야구장 자리에 들어설 한국문화원형 콘텐츠 체험전시관의 윤곽이 나왔다.
순창군이 최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펼쳐, 순창의 주요 관광지와 순창장류축제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고창군이 지역 산업에 종사하는 청년의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지역정착을 돕기 위하여 전북형 청년수당인 ‘전북청년 지역정착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