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용담승마클럽이 지난 6일~10일까지 장수군 공공 승마장에서 열린 전라북도 승마협회장배 전국승마대회에서 입상 했다.
진안군 대표 겨울축제인 ‘마이산 겨울동화축제’가 오는 12월 23일에서 24일까지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펼쳐진다.
부안군 위도중학교(교장 김수안)가 교육부 ‘2023 농어촌 참 좋은 학교 공모전’에 최종 선정됐다.
임실군 청소년수련원이 임실군 문화콘텐츠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성과를 연이어 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12일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농공단지 20개 업체 대표와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남원시(시장 최경식)가‘보건복지부 2023년 치매관리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본선에서 전국에서 유일하게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
익산시가 제안한 기후 대응 도시 숲 조성사업이 국가철도공단 철도 유휴부지 활용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제6회 군산시 건축문화상의 우수건물이 일반분야 금상에 나운동 소재 ‘LE LAC’, 공공분야 금상에 조촌동 소재 ‘금강도서관’으로 선정됐다.
내년 1월 18일 출범하는 전북특별자치도를 대표할 새로운 도시브랜드(상징물)가 확정됐다.
쿠팡(주)와 전북도는 11일 전북도청에서 전북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로 협력하자며 ‘상생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완주군이 농어촌의 부족한 인력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팔을 걷어 붙이고 있다.
순창고추장불고기와 순창곰탕이 전라북도 향토음식으로 지정됐다.
고창군이 지난 8일 코리아둘레길 중 고창 서해랑길을 알리기 위해 걷기 행사를 열었다.
정읍시 임산물체험단지에 조성 중인 목재문화체험장이 준공을 앞두고 있다.
전주시가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기술을 활용해 노인들의 건강관리를 잘 도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전주시가 평소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으로 더 나은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선 시내·마을버스 운전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무주군이 제3회 김우중 의료인상을 수상했다.
부안군 가족센터는 가족 모두가 1박2일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진안군은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세컨하우스2’ 방송을 통해 지은 집에서 농촌체험을 할 참가 대상자 2팀을 최종 선발하고 12월 한달동안 시범 운영을 한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의 학생해외연수가 학부모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