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식 군수가 장수읍의 토마토 농가 작업 현장을 방문해 외국인 계절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전북교육청은 ‘2024. 전북학생 시(詩)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전북교육청이 이리공업고등학교를 이차전지분야 마이스터고로 육성하기 위해 제19차 마이스터고 신규 지정에 도전한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장미의 계절 5월에 환상적인 음악회가 열린다.
남원시, 거동불편자 및 독거노인 등 만성질환자를 대상으로 원격협력 진료를 본격 시행한다.
남원창극 방자, 춘향을 말하다가 올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완주군이 마을과 아파트 공동체 협력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전국대학 궁도근사대회가 완주군 전통문화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전주완산서 삼천지구대는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위급상황 시 신고방법 및 교통사고 방지 등의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순창군의 노인일자리사업이 3,000개 확보를 눈앞에 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17일 ‘5월 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전북도가 국립축산과학원과 오가노이드사이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경로당인 전주 기령당의 창립기념일과 향토문화유산 지정을 축하하는 기념행사가 열렸다.
전주시는 경증 치매 환자의 인지 재활을 돕기 위해 ‘기억 쑥쑥 텃밭’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웃의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458회 참여한 헌혈유공자의 집에 명패가 내걸렸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는 과수에 피해를 주는 돌발해충의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적인 방제지도에 나섰다.
정읍시립농악단은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신명 도깨비들의 고고씽(古鼓sing) 공연을 개최한다.
대한불교조계종 선운사가 “고찰의 향기 속에”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창군이 세계프리미엄 갯벌생태지구에서 ‘2024년 세계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