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가 역사인식 부족으로 잘못 정비된 문화유산 재정비를 단계별로 추진하고 있다.
남원시는 5월 1일부터 공영주차장 3개소를 유료로 전환한다.
김제시는 제102회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김제시가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2024년 제1회 김제시 미래 발전을 위한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익산시가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나폴레옹 유물 특별전이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군산시가 전북 최초로 긴급구조신고(112,119) QR코드가 포함된 사물주소판을 설치한다.
군산시와 전북산학융합원이 ‘2024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근로자 역량강화 청년캠프’를 개최했다.
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는 캠핑 행사가 열렸다.
완주군이 서홍관 국립암센터 원장 초청 암예방 특강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경찰청 제2기동대는 금암노인복지회관에서 복지시설 환경정돈, 중식 배식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정읍시가 기업하기 좋은 정읍을 조성하기 위해 기업민원 신속처리단을 구성·운영한다.
전주·완주 시티투어버스가 오는 5월부터 운행된다.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서 ‘전주페스타 2024’ 등 올해 전주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알렸다.
2024년 전북시민대학 비전선포식 및 공동입학식이 개최됐다.
전북도는 무주 태권도원 개원 1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태권도인들과 함께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순창군이 ‘2024년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고창군이 고창갯벌 일원에서 ‘제3회 고창갯벌 빅버드레이스’를 개최한다.
자연특별시 무주군이 도내에서는 최초로 해충감시 사업을 추진한다.
부안군 드림스타트는 전주한옥마을 일대에서 ‘한복 입고 드림가족 찰칵’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진안 경제의 초석이 될 제1기 진안군 소상공인연합회 출범식 및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