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고품질 치즈 생산을 위해 맛이 좋고 영양분이 월등한 젖소 품종인 저지종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남원시보건소, 지역주민의 경로당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싱싱생생 건강교실』 운영
김제시가 장애인복지타운 증축을 통해 다양하고 질 높은 장애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익산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 대학생들의 든든한 아침을 지원한다.
익산시가 홀로그램 기업 투자협약을 연이어 체결하면서 실감콘텐츠 중심의 산업생태계를 활발히 조성 중이다.
군산시는 ‘2024년 시민감사관 간담회’를 개최하고 제3기 시민감사관이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무주군이 지역 내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교육 훈련 과정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주군이 “2023년 암 관리 및 건강검진사업 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완주군청 여자레슬링팀이 제42회 회장기 전국대회에 출전해 금, 은, 동 메달을 휩쓸었다.
완주군이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애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15개 기관과 손을 맞잡았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봄철을 맞아 이용객이 늘고 있는 전주동물원을 찾았다.
순창군이 저출생 극복을 위해 관련 조례를 개정하고 2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정에 대한 지원을 확대한다.
고창군은 땔감을 구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숲가꾸기 산물 사랑의 땔감나누어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무주군이 지역맞춤형 농업인 기상정보 서비스를 시행한다.
부안군 제6회 개암동 벚꽃축제 오는 3월 30일(토)~ 3월 31일(일) 2일간 상서면 개암동 벚꽃길에서 개최된다.
도내 특수학교 전공과 졸업생들의 취업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실군과 전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8개 기업과 여성친화일촌기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임실군이 옥정호 출렁다리와 만나는 첫 번째 벚꽃축제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SNS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남원시 혼불문학관이 내부 전시콘텐츠 개선 및 외부 보강 리모델링 용역을 추진하는 등 새단장을 앞두고 있다.
남원시는 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 설립의 첫 시작인 서남대학교 남원캠퍼스 부지 및 시설의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