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가 역동적이면서 창의적인 혁신을 위한 팀별 벤치마킹 시즌2 아이디어 16개를 최종 선정했다.
정읍시는 정부의 공공비축미 매입 계획 확정에 따라 지난 7일부터 산물벼를 시작으로 2023년산 공공비축미 6829톤을 매입한다.
정읍시는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도시경쟁력 향상과 스마트도시로의 발돋움을 위한 ‘스마트 도시계획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전라북도의회 농산업경제위원회 ‘전세사기 피해 문제 해결을 위한 전북 대응 방안 모색 토론회’를 개최했다.
전주시는 올해 총 1억9600만 원을 투입해 전주지역 23개 초·중학교 대상으로 도시농업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농업 체험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전주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문화재와 찬란한 문화, 밤의 매력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전주문화재야행’이 가을밤 새로운 모습으로 펼쳐진다.
전주시가 4차 산업혁명과 경제·기후위기 등으로 대표되는 대전환시대의 변화와 혁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국내외 석학들과 전문가, 글로벌 도시들과 머리를 맞댔다.
전주시는 1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무주군 장애인가족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지난 12일 무주장애인복지관 일원에서 개최됐다.
진안군은 아토피·천식 안심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61회 진안군민의 날 및 군민화합체육대회가 12일 용담면 체련공원에서 3,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장수군이 2024년도 외국인 계절근로자 고용을 희망하는 농가와 근로 참여를 원하는 결혼이민자의 신청을 받는다.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이 제39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획득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옥정호 출렁다리, 붕어섬 생태공원에 조성된 국화꽃이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만개하면서 화려한 가을꽃 향연의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남원시가, ‘남원시 미래 도시디자인 마스터플랜 수립’의 일환으로 도시디자인 시민참여단을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제5회 남원시장 춘향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과 이백문화체육센터 축구장 등 4곳에서 열린다.
군산시가 전년도 대비 지방세 세입이 큰 폭으로 감소가 예상되며 해법 찾기에 나서고 있다.
공공외교활동을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인 김관영 지사가 오는 2024년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전북 유치를 위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전주기전대학교가 국토교통부 ‘2023년 하반기 혁신융합캠퍼스 구축 공모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완주군 고산면에 위치한 완주미디어센터(센터장 안충환)가 지역주민들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GO씨네 별밤극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