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주시 효자추모관, 이웃사랑 나눔 성금 300만 원 기부..
사회

전주시 효자추모관, 이웃사랑 나눔 성금 300만 원 기부

기동취재팀 기자 입력 2022/12/13 11:29
정진 대표, 13일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기탁으로 나눔에 동참

↑↑ 전주시 효자추모관, 이웃사랑 나눔 성금 300만 원 기부
[굿모닝전북=기동취재팀]전주 효자추모관은 13일 전주시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웃사랑 나눔 성금 3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진 효자추모관 대표는 “사회·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관심으로 사회적 책임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매년 설과 명절, 그리고 코로나19 위기 상황, 미얀마 민주화지지 성금 등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있을 때 시를 찾아 나눔을 실천해 준 효자추모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힘겹게 겨울나기를 하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주시도 세심히 살피는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진 효자추모관 대표는 매년 전주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과 코로나19 지원, 미얀마 민주화 지지 성금 후원 등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