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록을 지켜낸 정읍의 선비들을 기리기 위한 행사가 정읍 내장산에서 개최된다.
전북도는 미래기술 분야의 신제품 개발과 해외 진출을 위해 ‘글로벌 혁신 특구’ 지정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북도, 도민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물놀이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물놀이형 수경시설 운영관리 실태를 점검
우범기 전주시장이 입법부 수장인 우원식 국회의장을 만나 대광법 개정과 국가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전주시민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며 초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민장터가 열린다.
고창군이 17일 흥덕면 제하사거리에서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상징하는 경관조형물 제막식을 개최했다.
순창군-(재)순창발효관광재단, 강천산 군립공원에서‘강천산 산들바람 맨발트레킹’행사 개최
‘영·호남·충청·강원이 함께 하는 제22회 순창농요금과들소리 정기 현장공연’이 열렸다.
서거석 전북교육감은 17일 “완주 삼봉지구에 총 19학급 규모의 중학교를 신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교육청, ‘2024 인권친화적인 학교 만들기 공모전’ 시상식개최
임실군이 여름철 폭염으로부터 인명피해와 시설물 사고 예방을 위해 폭염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남원시, 사회적 주거 약자인 저소득계층의 주거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저소득층 그린 리모델링’ 사업 시행
남원에서 『제19회 문화체육 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 체육 당구대회 및 2024 전국 당구선수권대회』가 열린다.
남원시 ‘협동조합 비니루없는점빵’이 전북도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됐다.
완주군이 어린이집 및 유치원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즐거운 치과체험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전주완산경찰서는 전주한옥마을에서 한옥마을 내 전동차 안전수칙 준수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정읍시는 2024 남아공 세계론볼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승희 선수를 초청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는부안 현지에서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해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으로서 진두지휘하고 있다.
전주시와 구미시의 여성기업들이 양 도시의 경제발전 및 문화교류를 위해 함께하기로 했다.
전주시 남부권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울려 수영 등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거점 체육시설이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