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가 지방소멸 및 인구위기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시군과 머리를 맞댔다.
전주시 지역자율방재단이 첫 번째 보금자리를 갖게 됐다.
..
정읍시가 정부의 바이오특화단지 공모 선정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유치 기원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정읍내장산 그란폰도·메디오폰도 전국 자전거 대회가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전북비전포럼에서 ‘군민 행복도시 순창’을 주제로 특강에 나섰다.
고창군도서관이 ‘2024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쌀전업농회원들과 함께 풍년농사를 기원하며 모내기를 실시했다.
미국 워싱턴 주 밸뷰 통합 한국학교 학생들과 밸뷰 지역 주민들이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외국인근로자 등과 간담회 갖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전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올해 열린 각종 전국대회에서 총 21개 메달을 획득하며 순항하고 있다.
‘제17회 전주비보이그랑프리’ 대회가 25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남원의 저력은 이번에도 빛났다.
남원시는 춘향애인 대추방울토마토를 널리 홍보하고 판매 확대를 위해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다.
전북교육청이 인성교육을 내실화한다.
진경여고가 ‘2024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 출전해 4년 연속 참가자 전원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임실군이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 등의 운영 및 축제로의 활성화 방안을 위해 전국 우수사례 벤치마킹에 나섰다.
완주군이 제37회 금연의 날을 맞아 앱 ‘워크온’을 활용한 금연의 날 맞이 걷기챌린지를 진행한다.
전주시의회, 완주·전주 상생발전을 위한 민간단체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 개최
전주완산경찰서 학교전담팀은 제1회 전북도 청소년박람회에서 경찰 직업 체험 및 학교폭력, 청소년 도박 예방·홍보를 위한 안전 부스를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