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남녀 소프트테니스팀이‘ 제102회 전국 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저력을 발휘했다.
장수군은 13일 군청 앞 광장에서 ‘복지안전 울타리 행복마차’ 사업 추진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수군은 ‘2024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등급(SA등급)을 달성했다.
남원시는 6월 2일까지 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전시 《흙, 회전하다》를 개최한다.
제94회 남원 춘향제가 ‘발광난장 대동길놀이’로 흥행몰이에 나섰다.
제94회 남원 춘향제가 해외 공연팀의 적극 참여로 문화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완주군 주짓수협회의 양병준 선수가 ‘2024 아시아 주짓수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완주군이 제59회 군민의 날을 맞이해 ‘만가리(萬家里) 황토 맨발걷기 선포식’을 열었다.
..
..
전북특별자치도가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과 ‘제3회 세계관광산업컨퍼런스’에 참가해 전북을 알린다.
전주지역 노동자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향상을 위한 ‘제134주년 세계노동절 기념대회’가 열렸다.
전주 시립미술관이 대한민국 대표 문화도시 전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은 건축물로 지어진다.
소리의 고장 전주를 대표하는 판소리 공연 콘텐츠인 ‘2024 전주 판소리 완창무대’가 시민들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익산시가 '휴일·야간 소아 진료'를 시행한 첫 한 달 동안 100여 명의 아이들이 휴일과 야간에 응급 진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읍시가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한 제3회 세계혁명도시 연대회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주완산경찰서 서학파출소는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사찰 6개소에 대해 방범진단 및 범죄예방 활동에 나섰다.
‘내장산단풍배 전국 장애인 보치아 대회’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정읍시 곰두리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
순창군이 농촌유학 프로그램 참여 가족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 가족 체류형 거주 시설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창군은 ‘고창 만수당’이 전북특별자치도 유형문화유산으로 10일자로 지정 예고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