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전주정원산업박람회’가 역대 최대인 38만 명의 관람객이라는 기록을 남기고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전주시보건소가 임신을 준비 중인 부부를 대상으로 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순창군은 발효테마파크 일대가 전북도 ‘음식점 위생등급 특화 시범 구역’으로 선정됐다
순창군의 ‘공공형 외국인 계절근로자 운영 사업’이 지역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창군이 지역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핀셋 지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주군,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음식점 대상 위생점검 및 홍보 캠페인 실시
부안군은 부안마실축제 기간 중에 물가안정 및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해 물가종합상황실을 운영했다.
진안군-대자인병원 치유·의료 관광 분야의 국내외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에서 산서면 등석마을 오명숙(69세) 씨가 효행 부분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전북도교육청이 올해 도내 초·중·고 40개교에 예술놀이터를 조성한다.
임실군 옥정호의 5월을 대표하는 작약꽃이 개화를 시작하면서 환상적인 작약꽃 경관을 선사한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2024 남원농특산물 축제를 개최한다.
남원이 매년 5월이면‘이도령과 춘향이 처음 만난 날’로 회귀하며,‘춘향’의 도시로 재탄생한다.
완주군이 완주미디어센터와 연계해 진달래학교(성인문해) 학습자 특성화 수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순창군과 전주교육대학교가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한 ‘농촌사랑 동행순창’ 협약을 체결했다.
전북도의회 서난이 의원 ‘백석저수지 수변공원 조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전북경찰청 부안군 위도면 헬기장에서 가정의 달 맞이 “AVIATION CAMP”(항공 캠프) 체험 행사 개최
정읍시가 저소득 다문화가정 자녀의 교육활동비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연일 이어지는 강수에 도민들의 건강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나섰다.
전주시는 ‘제52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