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는 8일 시청오거리 버스 정류장 내 대중교통 어울림 쉼터 2호점을 조성 완료했다.
익산시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인재 유출 방지를 위해 청년 창업기업 육성에 나선다.
'4대종교 문화체험 다이로운 익산여행'이 종교 문화 유산에 치유 콘텐츠를 결합한 관광을 선보였다,
완주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전북도립미술관 잔디마당에서 제2회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연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순천완주고속도로 동전주TG에서 임실TG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합동 순찰 진행
정읍시 치매안심센터는 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지기능 개선 활동을 위한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54회 전북특별자치도 기능경기대회가 4월 8일 시상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최병관 전북도 행정부지사가 의료진을 격려하고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원광대병원을 방문했다.
전주시는 ‘2024 전주 올해의 책’ 독서릴레이의 첫 번째 주자를 모집한다.
전주시가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올해도 카드수수료를 지원한다.
순창군이 330여 농가를 대상으로 3억 5천만원을 투입해 친환경 생문해성 멀칭비닐 사업을 추진한다.
유형문화유산인 ‘고창 문수사 대웅전’이 국가지정문화유산인 보물로 지정예고 됐다.
무주군이 ‘생활인구’에 집중한다.
부안군은 임신을 희망하는 부부(사실혼, 예비부부 포함)를 대상으로 필수 가임력검사비를 지원한다.
부안군이 제11회 부안마실축제 프로그램인 ‘이웃기웃 마을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
장수국제승마장에서 대한승마협회 주최로 개최된 ‘2024 춘계 전국승마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2024 제3회 장수트레일레이스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 전라남도교육청이 공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정책을 공유했다.
임실군이 ‘2024년 봄철 조림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