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가 치매 환자를 돌보는 가족들의 돌봄 부담을 파악해 맞춤형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김종훈 경제부지사가 스마트공장 구축기업을 방문해 현장의 이야기를 들었다.
전북특별자치도가 2025년 국가예산 신규사업 562건을 발굴하는 등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선제적 활동을 개시했다.
완주군이 구직을 단념한 지역 청년들에게 용기를 불어넣고, 자신감 회복을 돕는다.
완주군이 올해도 무상급식을 이어간다.
고창군이 올해부터 소상공인융자지원을 5000만원 한도로 확대해 지역 상인들의 원활한 자금융통을 돕는다.
심덕섭 고창군수와 고창군 24명의 보건진료소장과의 간담회가 열렸다.
최영일 순창군수가 ‘2024년 마을방문 및 군정설명회 건의사항 처리계획 보고회’를 주재했다.
부안군은 제3기 자이언트 주니어보드를 구성하고 27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부안군은 제11회 부안마실축제의 사전홍보 프로그램인 ‘마실 스냅’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북교육청은 군산기계공고 기숙사에서 야간화재대피훈련을 실시했다.
임실 옥정호 출렁다리와 만나는 첫 번째 벚꽃축제가 오는 30일 화려하게 열린다.
남원시는 한국수자원공사와 5년간 ‘남원시 후속 노후 상수도 정비사업 외 1개 사업’의 위·수탁 협약을 체결한다.
김혜순 한복 전문가가 지난 26일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이 27일 첫 수확을 맞은 광활 갯벌 감자 수확 현장을 방문했다.
익산시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상생발전을 위해 자매도시인 경주시와 상호기부를 실시한다.
익산시가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자 '농업 기계 지원'에 총력을 기울인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제72회 특별기획연주회 ‘해설이 있는 교과서 음악회’를 개최한다.
무주군은 반딧불이 개체 확산을 위해 서식 환경 보호에 주력하고 있다.
전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26일 전주시 서신동 감나무골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현장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