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이 제10회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농촌만들기분야와 우수활동가 분야에서 국무총리상과 농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임실군이 드림스타트 4~5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소중한 나를 지켜요’라는 주제로 성폭력․디지털 성폭력 예방교육과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임실군이 민․관․군 등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복합 재난 대응력 향상을 위한 행정안전부 주관‘2023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했다.
‘한판승의 사나이’유도 전설인 전 국가대표 이원희(42) 용인대 교수가 임실군과의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남원시는 한국소비자원,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와 함께 9월 7일(목)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를 실시했다.
남원시와 흥부제전위원회(위원장 이동식)가 제31회 흥부제 기본계획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착수했다.
전주완산경찰서 화산지구대는 아파트를 방문하여, 시설 보안종사자들에게 차량털이 절도 사례 안내 및 입주민 대상 차량 절도 예방수칙 방송을 진행했다.
정읍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두 번째 무대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드림 청소년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을 선보인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와 (사)정읍시귀농귀촌지원센터가 2023년 하반기 귀농귀촌학교 교육생을 모집한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는 추석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예초기 특별 점검 정비를 실시한다.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내 어진박물관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조선시대 왕실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나와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자살예방의 날’ 기념행사가 펼쳐진다.
전주시보건소 평화건강생활지원센터는 장애인과 가족 등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 문화생활 영유를 위한 무료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덕진경찰서가 어린이 통학로 보행안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정읍시가 전국 지자체간 치열한 경쟁을 뚫고 농촌진흥청 주관‘특산자원 융복합 기술지원 사업’공모에 선정됐다.
전주시와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영이)는 6일 시청 강당에서 여성단체 회원 등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전주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가졌다.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이자 추석 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장수사과 홍로가 본격적인 출하를 앞두고 있다.
장수군이 장수누리파크에서 볏짚공예 제작·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임실군이 내수면 어족자원을 방류하여 어민 소득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섬진강을 비롯한 오수천, 둔남천 등 공공용 수면에 수산종자 260만 마리를 방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