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의 도시 전주에서 ‘제3회 전주국제그림책도서전’이 3주간의 여정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남원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실업볼링대회가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개최된다.
..
완주군 동상면 ‘동상계곡물소리축제’가 내달 돌아온다.
정읍기적의도서관은 초등 책날개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인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했다.
완주군청 근대5종팀 선수단이 금빛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조선왕조실록을 지켜낸 정읍의 선비들을 기리기 위한 행사가 정읍 내장산에서 개최된다.
순창군-(재)순창발효관광재단, 강천산 군립공원에서‘강천산 산들바람 맨발트레킹’행사 개최
‘영·호남·충청·강원이 함께 하는 제22회 순창농요금과들소리 정기 현장공연’이 열렸다.
남원에서 『제19회 문화체육 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 체육 당구대회 및 2024 전국 당구선수권대회』가 열린다.
정읍시는 2024 남아공 세계론볼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승희 선수를 초청했다.
신라 무덤군으로 알려진 ‘춘송리 무덤군’에 대한 학계의 관심이 이어지며, 전문가들이 장수군을 찾고 있다.
덕유산 의병길 체험행사가 15일 안성과 무풍, 설천면 일원에서 개최됐다.
2024 무주 그란폰도·메디오폰도 대회가 15일 무주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고창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7가지 보물 스탬프투어가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순창군-(재)순창발효관광재단 ‘강천산 산들바람 맨발트래킹 행사’ 개최
세계유산도시 고창군에서 복분자, 수박, 장어를 테마로 한 ‘제21회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가 열린다.
전라북도 초등 명문 야구팀으로 일컬어지는 군산남초등학교 야구부가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전주한옥마을 경기전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과의 산책’이 매주 토요일 전주의 밤을 특별하게 물들인다.
우리말 오페라 ‘조선에서 온 리골레토’가 13일 장수군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