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시가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행정력을 쏟고 있다.
정읍시와 전북도는 ‘환경교육한마당-매일 매일이 탄소중립 페스티벌’을 가졌다.
전북도, ‘2024년 제2차 통합방위회의 및 화랑훈련 세미나’를 개최했다.
‘2024 전주문화유산야행’이 많은 야행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주시가 시민들이 지역경제 활성화 등 각종 지역문제 해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130년 전 동학농민군의 함성이 동학농민혁명 정신이 깃든 기념공간인 녹두관과 전라감영에 다시 울려 퍼졌다.
전주에서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를 만나고 그림책을 즐기며 꿈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도서전시회가 시작됐다.
순창군의 ‘순창형 전원마을 500호 조성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매주 금·토요일 저녁. 고창읍성에서 고창전통시장으로 향하는 골목길에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제17회 주니어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전북체중 황서현선수가 평균대 금메달, 단체 동메달을 획득했다.
전북도교육청과학교육원이 미래모빌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마련했다.
임실군이 농촌 빈집을 리모델링하는 희망하우스 빈집재생사업을 활발하게 추진 중이다.
남원시는 럼피스킨 발생위험을 고려해 14일까지 1차 송아지 럼피스킨 예방백신 접종을 실시한다.
남원시는 소상공인의 체감경기 약화 등을 고려해 올해도 도로점용료를 25% 감면 조치한다.
남원시 지리산권 실내수영장이 6월 3일 정식 개장했다.
완주군이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2024년 완주군 올해의 책 전국 독후감 공모전’을 개최한다.
무주군, 주읍 남대천 일원에서 ‘환경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정읍시, 외래해충인 토마토뿔나방 발견됨에 따라 재배농가들에게 철저한 예찰과 방제에 힘써달라 당부
전북특별자치도가 새로운 가족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