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가 중국에서 에너지 첨단 분야와 바이오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북도가 도내 생활환경 생태계를 개선하고 도민들에게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시숲 조성에 나선다.
전북도. 5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창의체험관에서 ‘어린이날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북하이텍고와 완주군이 손을 잡고 채용과 연계된 교육과정 개발에 나선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 전북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가 전북교육 발전을 위해 정책간담회를 열었다.
2024 임실N펫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8회 전국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남원시-남원퀵스타트사업단은 구직자들에게 면접수당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한다.
김제시는 「새만금 신항 개항 대비 김제시 항만 운영전략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익산시 가장 화려화게 꽃 피웠던 백제문화를 재현한 '2024 익산서동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완연한 나들이를 준비한다면 왕궁보석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는 '가족소풍'을 추천한다.
익산시가 결혼하고 아이키우기 좋은 가족친화 도시 만들기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역 의료 격차 해소를 위한 군산시 숙원 사업인 군산 전북대병원 건립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완주군이 로컬잡센터를 통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도시근로자 인력을 연계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 3일 장수군 대표 철쭉 군락지인 번암면 노단리 봉화산을 찾아 현장을 점검했다.
전주완산경찰서 효자지구대에서는 부처님 오신날을 앞두고 사찰 대상 특별방범활동을 실시했다.
무주군이 동계스포츠 강군의 면모를 재확인했다.
전주시 태권도 전용 체육관 활용 방향성에 대한 정책토론회가 열렸다.
정읍시는 3일 체재형 가족 실습농장에 입교한 도시민 8가구 10명을 대상으로 영농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된 수상레저 체험존의 범퍼보트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