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교육청은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35개 종목 785명의 학생 선수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북교육청이 지원하는 원어민 화상영어 홈클래스가 학생과 학부모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임실군 농촌신활력플러스 추진단이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남원시보건소, 어린이집 대상으로 스마트폰 중독 예방 「와이파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남원시는 제일고등학교, 몽골 달란자드가드시 그리고 달란자드가드 제1번 학교와 MOU를 체결했다.
완주군의회 김재천 의원은 전북하이텍고를 방문햐 직업계고 취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완주군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역 먹거리의 이해를 높이는 식농교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경찰청, 도내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공동현관 신속출입시스템「Pol-Pass(폴패스)」를 전면 시행한다.
2024년 제4회 정읍내장산 전국 패러글라이딩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순창 쉴랜드가 전북도와 전북문화관광재단이 선정하는‘2024년 전북 치유관광지 10선’에 선정됐다.
고창군이 농산물 소비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미니수박과 복숭아 재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가 전주 송천동 늘푸른임대파트를 방문해 시설 현황을 살피고 향후 계획 등을 점검했다.
전북도가 도내 마을을 직접 찾아가 주민들에게 의료복지를 제공하는 농촌왕진버스의 첫 순행을 알렸다.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관사가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해 지역의 새로운 문화관광 자산으로 거듭났다.
책의 도시 전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림책 축제가 펼쳐진다.
전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제17회 세계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전주시가 단편영화 제작을 지원한다.
전주지역 노인들이 바리스타로서 새로운 인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교육장이 문을 열었다.
2024 대한민국 국제 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액션그룹 ‘달이네’ 김현아 대표가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진안군은 몽골 우문고비주 달랑자가드시 콜루 바트벌드시장 및 의료진 웰니스 관광지 체험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