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고창갯벌을 온몸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장수군은 고위험 아동 대상 '2024년 상반기 아동학대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전북교육청과 중국 길림성교육청이 우호적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데 뜻을 모았다.
서거석 전북교육감은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임실군이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온실가스 감축 등 탄소중립과 녹색성장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
남원시,서울 구로구 청소년들을 초청 남원시 청소년과 함께 교류행사 진행
남원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실업볼링대회가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개최된다.
군산시가 이차전지 취급사업장의 화학사고 예방을 위해 거버넌스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으로 선정된 완주군이 성공적인 사업 추진에 속도를 내고 있다.
..
..
..
미국 LA 한인회 청소년 대표단이 가장 한국적인 도시 전주에서 고국의 문화와 정서를 만끽했다.
군산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인 ‘튼튼나라 체험여행’을 실시한다.
전북도는 도내 지원민방위대원 1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원민방위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전북도가 도민들의 다양한 행정수요에 부응하면서 권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더욱 앞장서 나아가기로 했다.
전주시민들이 도서를 구입할 때 정가의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지역서점이 49곳으로 늘어나게 됐다.
전주시가 국가균형발전 정책인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됐다.
전주완산경찰서 화산지구대에서는 이상 동기 범죄예방을 위해 자율방범대원과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