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소속 사격팀 김예지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에 태극마크를 달고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남원시 이백면은 17일 자매결연도시 고창군 고수면을 방문해 상호 간 우의 증진을 위한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
익산시는 '제19회 대한민국 농악축제'가 오는 20다.일 오후 4시에 백제왕궁인 익산왕궁리유적에서 개최된
익산시가 의료격차 해소 및 수준 높은 암치료 기반 구축을 위해 원광대학교병원과 손을 잡는다.
군산시, 장애인 및 가족 그리고 군산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44회 장애인의 날」기념행사 개최
완주군 대표 전통식품 기업들이 경기도 수원에서 열린 ‘수원메가쇼 시즌1’ 박람회에 참여해 맹활약했다.
전북도가 법률과 자치법규 등 입법 역량을 강화, 진정한 지방분권을 실현을 위해 법제처와 협력하기로 했다.
겹벚꽃과 진달래, 철쭉 등 봄꽃이 만개한 전주시 완산공원 꽃동산에 지난 주말 약 4만 명이 다녀갔다.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이 가족 단위 시민들을 위해 온가족 시민장터로 제공된다.
전주시장이 품질을 인증한 지역 우수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전주시가 대표 축제인 ‘전주페스타’를 시민들과 함께 더욱 맛있는 축제로 준비하기로 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장을 대상으로 한 긍정평가 조사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다.
전북특별자치도가 도내 중소기업들의 해외판로 확장을 위해 나섰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북특별법 특례를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 국가 예산확보에 총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북이 동물용의약품 산업 일번지로 발돋움하기 위한 ‘동물용의약품 클러스터’ 구축 사업이 첫 단추를 끼웠다.
..
..
..
전북경찰청, “2차 사고 예방, 비트박스만 기억하세요.”를 주제로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정읍시가 낙농가의 노동환경 개선을 위해 대체인력을 지원한다.